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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지속적인 품질경영 역량향상 성과 인정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지난23일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0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선정과 IT업계 최초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출전 및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한전KDN은 1997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도입을 시작으로 ISO/IEC 20000, 27001 및 CMM 등 국제품질 규격 인증과 정부기관의 인증 등 지속적인 품질경영을 추진해왔으며 공기업 최초로 ISO/IEC 20000(IT서비스)과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동시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IT 기업 최초로 출전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장중심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통해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자유형식 분야에 출전한 K-사피엔스팀은 유지보수 비용 지불 업무개선으로 처리시간 단축을 주제로 은상을, 6시그마 분야에 출전한 AMIGO 팀은 다기능 데이터 집중장치 개발로 검침 성공률 향상 주제를 통해 동상을 수상했다.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품질경영활동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국가의 산업발전과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민호 기자
작성일자 : 2020-11-25(제34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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