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산업
현대중, 공식 유튜브 채널 50만 조회수 달성
 

유튜브-블로그-카카오 채널로 SNS 소통 강화

현대중공업은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중공업TV'가 오픈 1년 만에 총 조회수 50만 회를 돌파했다고 지난8일 밝혔다.(사진)


현대중공업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조선업에 생소한 일반 시민들에 다가가기 위해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현대중공업TV는 개설 이후 회사 소식과 문화, 생활정보 등 총 8개 카테고리에 190개 이상의 영상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외에도 현대중공업은 지난 2016년부터 기업 블로그인 'hi, hhi'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블로그 방문자가 10만여 명에 달한다.


또 현대중공업은 올해 3월부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개설, 신속하게 회사 소식을 전하고 있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현대중공업TV는 회사 안팎 최신 소식을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속 임직원, 시민들과 교류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현정 기자
작성일자 : 2021-10-12(제362호)


작성자 : 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