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한전KDN, 중기 대상 공동투자형 R&D사업 공모
 
에너지ICT 중소기업 기술협력, 동반성장 추진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7일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 R&D 활동지원과 기술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공모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정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4월 15일까지 40일간 일정으로 진행되며 공모 후 사전심사와 정부부처 평가를 통해 7월 말 최종 결정이 될 예정이다.

한전KDN의 대표 동반성장 프로그램인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은 중소기업과의 미래성장동력 확보와 에너지ICT 생태계 육성을 위한 것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의 공동투자협약을 통한 R&D기금 조성으로 에너지ICT 분야 중소기업과 공동 연구개발을 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공모는 에너지ICT분야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연구개발 신청서를 작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수행기업으로 선정되면 총 개발비 기준 5억 원까지 지원된다.
공모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생누리 사이트 회원가입 후 동반성장 프로그램 '22년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검색 후 해당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급변하는 에너지 산업환경에서 동반상생을 위한 협력개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중소기업과의 기술협력 강화를 통한 신산업 창출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에너지ICT분야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민호 기자
작성일자 : 2022-03-08(제372호)


작성자 : 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