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에너지
에너지공단-CJ CGV, 에너지절약 업무협약 체결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캠페인 적극 동참 약속

에너지공단이 CJ CGV와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해 힘을 모았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과 CJ CGV는 지난14일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


CGV는 전국 직영점에서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스티커를 부착하고 상영관 일부를 ‘에너지 절약관’으로 명명하고 적정 실내온도 준수 등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게 된다.


영화관 내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리플렛을 배치해 홍보하며 티켓에 에너지절약 이벤트에 관한 메시지 노출 등 전사적 차원에서 캠페인에 참여하는 한편, 영화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CGV는 또한 공단의 컨설팅을 받아 여름철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 운영 등에 대한 매뉴얼 등을 만들어 전 지점에 배포할 계획이다.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캠페인은 실내온도 26℃ 준수, 문 닫고 냉방영업, LED 조명설치, 영업종료 후 옥외조명 소등 등 에너지절약을 약속하고 실천하자는 내용으로 공단이 지난 2017년부터 시작했다.


이상홍 부이사장은 “에너지절약을 위한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캠페인에 CGV가 적극 참여하는 것은 의미 있는 한걸음”이며 “더 많은 프랜차이즈가 본사적 차원에서 협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에너지절약 착한가게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전 국민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혜숙 기자
작성일자 : 2019-08-16(제310호)


작성자 : 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