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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한국품질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1위, 인증패 수상 눈길

한전KPS(가 공기업으로는 처음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전KPS(사장 김범년)는 지난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선정, 인증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현재 한전KPS는 발전설비 정비 영역에서 발전플랜트 운영 및 시공사업으로 사업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지역인재 채용 확대 등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에도 앞장 서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범년 사장은 “35년간 안정적 전력공급에 기여함으로써 발전설비 엔지니어링 솔루션 기술전문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연관 사업을 강화하고 신성장사업 비중을 확대하는 등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만전을 기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제품 서비스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국내 대표 품질측정 모델이다.

 
윤민호 기자
작성일자 : 2019-10-07(제3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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