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eople
“해외수출 기반 에너지신산업 투자 미래성장동력 확보”
김종갑 한국전력공사 대표이사 사장
 

창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전력산업신문은 신속한 정보 전달과 통찰력 있는 기사로 에너지산업의 발전에 기여해 오셨습니다. 그동안 힘써주신 전력산업신문의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은 패러다임의 대전환기입니다. 전 세계에서 ‘디지털변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에너지전환’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가트렌드’의 변화는 더 이상 되돌릴 수 없고 함부로 거스를 수도 없습니다. 장강(長江)의 거대한 뒷물이 앞 물을 밀어내는 건 자연의 이치입니다.

 

시대흐름이 크고 긴박하게 돌아갈 때에는 복잡한 사실을 보다 정확하게 알리고 현상을 면밀하게 살펴보는 정론(正論)의 역할이 매우 커집니다. 지금까지 해 오신 것처럼, 전력산업신문이 에너지산업 발전에 계속 기여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우리 한전은 에너지신(新)생태계를 건강하게 만들고, 에너지전환의 공감대를 넓혀가는 데 더 많은 힘을 쏟을 생각입니다. 해외수출 기반을 더욱 단단하게 하고 에너지신산업에 과감히 투자해 미래성장동력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전력산업신문이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길 기대하면서, 창간 1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독자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계속 발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력산업신문
작성일자 : 2018-09-03(제287호)


작성자 : 암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