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사회
중부발전, 2018 일 JOB GO 취업날개달기 채용 한마당 개최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총 110명 채용 목표 참여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지난13일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에서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2018 일 JOB GO 취업 날개 달기 채용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


이번 행사는 중부발전과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의 지역 내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협력협약체결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중부발전은 후원사로 참여해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청년층 대상 일자리 연계 ▲분야별 맞춤형 구인ㆍ구직 서비스 제공 ▲채용대행 서비스 운영 등을 제공했다.


우수중소기업 12개 기업이 총 110명 채용을 목표로 참여, 행사 시작 전부터 많은 청년 구직자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열기가 가득했다.


중부발전은 또한 이력서 사진촬영 및 클리닉, 취업상담을 제공하여 예비 사회초년생에게 원스탑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박형구 사장은 “앞으로도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협업으로 지역 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자리창출에 적극 노력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가치 실현 일자리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중부발전과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는 지난 5월 ‘2018 서천군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 서천군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등 일자리 취약계층 대상 일자리 매칭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왔다.

  

 
윤민호 기자
작성일자 : 2018-09-18(제289호)


작성자 : 암호 :